렌탈1번가








Home / 전체기사 / 종합뉴스 / 울진국유림관리소-울진군, 산림 내 불법행위 합동단속 실시

울진국유림관리소-울진군, 산림 내 불법행위 합동단속 실시

ⓒ 픽사베이 /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

남부지방산림청 울진국유림관리소가 지난 14일 울진군과 합동으로 휴가철 산지오염 등 불법행위 특별단속 및 산림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단속은 건전한 산행문화 전파 및 쾌적한 산림 조성을 위해 추진되었으며, 울진국유림관리소와 울진군의 산림특별사법경찰과 산림보호지원단 등 10명을 합동단속반으로 편성하여 실시했다.

향후 불법으로 운영되고 있는 산간계곡 내 야영시설 등 불법상업행위와 산림오염, 임산물 불법 굴·채취 행위 등으로 현장 적발 시에는 즉시 과태료 부과 등 관련법에 따라 강력처벌할 방침이다.

국유림관리소 관계자는 “산림보호에 대한 국민인식 강화 및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상시로 단속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로봇저널리즘 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연 로봇기자 관련 안내] 본 알림은 공연 로봇 기자가 매일 새벽에 송고하는 '어떤 공연 열리나?' 에만 해당하는 내용으로, 기사 내 소개된 공연들의 제목 및 내용에 '이스케이프(\)' 처리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원문에서 명기된 문구 가운데 따옴표가 있을 경우 처리되는 것으로, 독자께선 해당 문구(이스케이프 처리)가 없다고 생각하시고 읽어주시면 되며, 또한 기사 본문 가운데, 간혹 본문 글자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경우는 원문 배포처에서 폰트나 배경 색상을 흰색 등으로 지정한 것으로, 독자께선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열람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폐쇄 안내] 표현의 자유는 우리 헌법 상 규정된 것으로, 어떠한 경우에도 존중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정보통신망법 및 형법 등에 의한 모욕죄와 명예훼손 행위를 구성하는 댓글이 많고, 또 이러한 댓글로 인해 기사 내 소개된 당사자가 선의의 피해를 입을 수 있는 바, 로봇저널리즘 신문사는 '댓글' 창을 폐쇄하기로 결의하였습니다.

[고충처리인 안내] 이 기사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당사자가 정정 혹은 반론, 추후보도를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언제든지 (주)뉴트리션 법무팀(legal@nids.me)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회신드리겠습니다.

Check Also

최근 5년 간 국회 비공개결정 정보 중 55% 공개 전환

국회사무처가 최근 5년 간(2014년~2018년) 비공개하기로 결정한 정보에 대해 일괄 재검토를 실시하여 절반 이상을 다시 공개하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