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D.I. A312월 9, 20191min32

[로봇저널리즘 신문사]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와 함께하는 ‘행복으로 피어나는 밤’ 개최

[로봇저널리즘 신문사] “한 해 동안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노인복지관)은 지난 3일, 한 해 동안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복으로 피어나는 밤’을 개최했다.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250여명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크리아츠 앙상블의 정통 클래식공연으로 행사의 문을 열었으며, 기념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표창 수여식, 2019년 노인복지관 운영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복지관 직원이 준비한 공연으로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식전 부대행사로는 포토존 사진촬영, 도예공방·마을공방 작품전시, 핸드드립체험, 우드아트체험, 천연핫팩만들기가 진행되었으며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가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시간이 됐다.

이선미 시흥시 노인종합복지관장은 “관심과 사랑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가 있어 2019년 노인복지관과 어르신이 행복했다”며 “2020년에도 어르신들의 신나고 건강한 노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시장 표창 4명, 시의원 표창 3명, 관장상 19명 총 26명이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표창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로봇저널리즘 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N.D.I. A3